top of page
덴드로 A. 서펜서.png
1.png
이전.png
덴드로 A 서펜서1.png
가문.png
덴드로 A 서펜서2.png
특징.png
페어.png
2.png
성격.png

다정함

항상 웃는 낯으로 타인을 대하며, 본성부터가 따듯한 편이다. 엄격함보다는 자상함이 먼저 앞서며, 이는 언제나 자연스레 아이의 몸에 배어났다. 

낙천적 / 어떤 일이건 낙천적으로 바라보고자 한다. 웬만한 일로 화를 내지 않을 뿐더러, 되려 한 발 벗고 나서 상황을 좋게 끌어나가려는 성향을 보인다.

조금은 섬찟할 정도로 긍정적인 결과를 말하는 그 모습은 주변의 눈총을 받기에도 충분했으나, 아이는 딱히 신경쓰지 않았다.

호기심

 

자신의 눈에 든 것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하는 지식욕, 그것을 찾아내기 위한 호기심은 아이에게 몸을 움직일 수 있는 연료와도 같은 것이었다.

인간, 현상, 식물, 동물, 아울러 모든 분야의 것들 중 자신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들을 알기 위해서라면

아이는 도를 넘는 행동 또한 서슴치 않았다.

 

엇나감

 

이질적으로 비상한 머리 덕분인지, 보통의 또래 아이들보다 조금은 엇나간 듯한 면모를 가지고 있으나

아이의 천진한 다정함 뒤에 숨겨져 정확한 의중을 알아채기란 힘든 것이었다.

제법 의젓한 어린아이가 아닐 수 없겠다.

서펜서 家
개양귀비 (흰색)

 

인간 세계, 몽드의 가장 끝머리에 존재하는 폐쇄적인 도시, 서펜서.

지형상으로도, 정치적으로도 타 도시들과의 교류가 적고, 도시 내부 사람들끼리의 결속감이 강하다.
희귀하고, 아름다운 보석 원석들을 채광할 수 있는 광산이 여럿 존재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석공예사들을 많이 배출했을 뿐만 아니라
이는 도시의 주 경제 수입원으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울창한 산림과, 그 속에서 나는 다양한 약초들로 신 의학과 연금술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보이고 있는 도시.

현재 후작인 에키드나 서펜서를 가주로, 뱀과 흰 개양귀비를 가문의 상징으로 사용하고 있다.
가문에 대한 자긍심이 강하여 몇몇 소수를 제외한 외부의 가문들과는 교류하지 않는다.

 


대대로 여성을 가주로 두고 있으며, 가문 내에서 정한 남성과의 결합으로 잉태한 여자아이만을 홀로 기르는 것이 가문의 오랜 관습으로 남아있다.
이를 좋지 않게 여기고 악습으로 보는 이들 또한 많지만, 대부분 쉬쉬하는 편.

세간에서 종종 화제가 되고는 하는, 흔히 천재라고 불리는 사람. 선천적으로 뛰어난 지적 능력을 지녔으며, 꽤나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곤 한다

한 번 본 것을 잊지 않고 기억하고, 전부 이해해버리는 성향 덕에 아이는 항상 새로운 것, 

자극적인 것들을 찾아다녔다.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자신이 흥미있는 것, 알고 싶어하는 분야의 서적을 찾아 몇시간이고 열중하는 것이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몇 안되는 시간이었다.

 

저택 생활 중 만났던 자신의 주치의와의 짧지만 깊었던 교류로, 의사에 대해 흥미를 가지고 그 분야에 관한 것을 공부하는 중이다.

그에게서 받은 브로치를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중.

 

현재 기숙사 생활을 하는 중. 본인의 요청으로 방 하나를 혼자 사용하고 있다.

 

단 것을 싫어한다. 덕분에 스노우 경과의 사교모임에서 간간히 곤혹을 겪기도 하는 듯.

 

항상 검은 장갑을 끼고 다닌다.

 

선천적으로도 몸이 좋지 않아, 일교차가 크거나 날이 추울 때는 가벼운 감기에 자주 걸리기도 한다.

 

자신이 직접 보고, 경험하고, 이해한 것들 외의 지식들을 믿지 않는다. 물론, 마법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