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격.png

[다정하며 상냥한]

언제나 밝은 미소로 상대방을 대하며 배려심도 가득하다. 싫은 소리도 잘 못하는데다 언제나 긍정적이며 남을 편안하게 해준다.

받은게 있다면 배로 돌려주는 성격. 남 챙기기도 좋아하고 함께 시간 보내는것도 좋아한다.

 

[말하기를 좋아하는]

제 나이에 맞게 모르는것 투성이에 호기심 가득한 아이. 궁금한게 있다면 참지 않고 답을 찾을때까지 노력한다.

대부분 대화로 답을 찾는 성격이라 사교성 좋다는 소리도 많이 듣는편. 어른이든 또래 아이들이든 어려움없이 친해질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다. 

대신 말이 많은편이라 같이 있다보면 어느새 해가 저물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자.

 

[쾌활한]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 못하는 말괄량이 소녀. 요조숙녀라는 말과는 거리가 먼 아이라 집안에서는 꽤 골칫덩어리다.

하지만 그 점이 자신에게는 장점이라고 생각하며 분위기 메이커라고 불릴 정도. 그의 주변은 언제나 웃음과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가문.png
미즈하라 쿄카2.png

[ 水原家 ]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향사들을 배출해낸 명망높은 후작 가문.

인공적인 향이 아닌 천연의 재료들로 자연스럽고 독특한 향을 만들어내기로 유명하다.
향을 낼때는 주로 꽃을 사용하는데 이 때문에 꽃 종류라면 모르는 게 없을 정도로 꽃 지식에 대해 풍부하다.

현재는 꽃에 대한 책도 가문의 이름으로 다양하게 출판하여 판매하고 있음.

꽤 자세하고 읽기 쉽게 되어있어 베스트셀러로도 선정되었다.

 

가문을 상징하는 꽃은 파란색의 수국.

특징.png

향에 대한 가문답게 몸에서 꽃향기가 난다. 그렇다고 과할 정도의 향은 아닌 은은한 향으로서 곁에 있으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향. 

*마법사들에게는 차분하고 은은한 수국향으로 느껴진다.

목과 왼쪽 다리에 잎 모양의 타투가 휘감듯한 모양으로 새겨져 있다.

 

단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페어.png
2.png
미즈하라 쿄카.png
1.png
이전.png
미즈하라 쿄카1.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