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하며 상냥한]
언제나 밝은 미소로 상대방을 대하며 배려심도 가득하다. 싫은 소리도 잘 못하는데다 언제나 긍정적이며 남을 편안하게 해준다.
받은게 있다면 배로 돌려주는 성격. 남 챙기기도 좋아하고 함께 시간 보내는것도 좋아한다.
[말하기를 좋아하는]
제 나이에 맞게 모르는것 투성이에 호기심 가득한 아이. 궁금한게 있다면 참지 않고 답을 찾을때까지 노력한다.
대부분 대화로 답을 찾는 성격이라 사교성 좋다는 소리도 많이 듣는편. 어른이든 또래 아이들이든 어려움없이 친해질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다.
대신 말이 많은편이라 같이 있다보면 어느새 해가 저물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자.
[쾌활한]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 못하는 말괄량이 소녀. 요조숙녀라는 말과는 거리가 먼 아이라 집안에서는 꽤 골칫덩어리다.
하지만 그 점이 자신에게는 장점이라고 생각하며 분위기 메이커라고 불릴 정도. 그의 주변은 언제나 웃음과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 水原家 ]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향사들을 배출해낸 명망높은 후작 가문.
인공적인 향이 아닌 천연의 재료들로 자연스럽고 독특한 향을 만들어내기로 유명하다.
향을 낼때는 주로 꽃을 사용하는데 이 때문에 꽃 종류라면 모르는 게 없을 정도로 꽃 지식에 대해 풍부하다.
현재는 꽃에 대한 책도 가문의 이름으로 다양하게 출판하여 판매하고 있음.
꽤 자세하고 읽기 쉽게 되어있어 베스트셀러로도 선정되었다.
가문을 상징하는 꽃은 파란색의 수국.
향에 대한 가문답게 몸에서 꽃향기가 난다. 그렇다고 과할 정도의 향은 아닌 은은한 향으로서 곁에 있으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향.
*마법사들에게는 차분하고 은은한 수국향으로 느껴진다.
목과 왼쪽 다리에 잎 모양의 타투가 휘감듯한 모양으로 새겨져 있다.
단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