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격.png
가문.png
이민찬2.png

가문 상징꽃-새하얀 등나무꽃 (꽃말 결속)

가문의 상징은 등나무와 늑대

 

공작가문

외내부로 모두 도덕적이고 총명하며 덕망이 높고 명예가 빛나는 가문. 

가족 구성원들의 성품 또한 매우 올곧으며 가문의 분위기는 부드러우면서도 훈육이 필요할 때엔 말로써 예의와 질서를 바로 잡는 정도.

도덕적인 것과 정신적인 요소들의 함양을 중시여긴다. 

모두 백발만 태어난다. 이 가문과 결혼하는 상대방만 다른 머리색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가 누구든 태어나는 아이는 모두 백발뿐이다. 

특징.png

가지고 있던 소지품- 손수건

항상 품에 지니고 다니는 물건으로 언제 어디서나 청결함과 품위를 유지하는 것은 어릴적부터 몸에 익어왔던 것이다. 가문의 문양과 이민찬의 이름이 자수로 새겨져 있으며 질이 좋은 천에 촘촘한 마감질로 만들어 언뜻 보기에도 고급스럽다.

 

매개체- 시계

크게 하루를 대략 4등분정도로 나눠서 나타내주는 시계.

아침~정오, 정오~저녁, 저녁~밤, 밤~아침 정도로 나뉘어 시계 안쪽으로 바탕색이 해당 시간대의 하늘색상으로 바뀌며

그 위로 눈인지 별인지 모를 반짝이는 무언가가 내려 시계 밑쪽에 쌓인다. 해당 시간대가 끝나면 시계의 1/3정도 차며

이내 시계알 자체가 돌아가 다음 시간대에 다시 위에서 아래로 떨어져 내리게 된다.  (모래시계 원리)

정확한 숫자가 아니라 시계 바탕의 색상과 쌓인 반짝이로 대략적인 시간을 유추하는 정도이다.

마법 발동시 푸른 빛의 이펙트가 터진다.

페어.png
1.png
이민찬.png
2.png

활발한 | 배려깊은 | 올곧은 | 장난스러운 | 짧은 흥미

 

활발한

"아하하~ 이거 무지 재밌다!"

얌전히 한 자리에 앉아있기보다는 여기저기 활발하게 기웃거리고 다니는 편이다. 뭐든 좋아하고 뭐든지 즐기는 성격으로 대부분이 기운차다.

단순한 호기심을 느끼기 때문이라기보다는 그저 주변의 모든 것을 마냥 기분좋고 사랑스럽게 느끼고 있는 것에 가깝다.

 

배려깊은

"형이 먹고 싶다면야 (푸딩을 건낸다)"

제 것을 쉽게 내어준다. 상대방과 원하는 것이 같을 경우 그것을 금새 양보하며 기본적으로 배려가 몸에 배어있다.

양보와 자비, 베풂이 디폴트며 이는 항상 주변에 수많은 것이 항상 넘칠정도로 많이 있는 환경에서 나라난 영향이 가장 크다.

가문자체도 이러한 것에 있어 기본적으로 행하도록 가르치고 있다.

 

올곧은

"그 어떠한 때라도 나쁜 행동은 안돼~!"

보고 배운 그대로 행동하며 도덕적인 기준점이 높은 편이다.

남에게 제 도덕기준을 강요하는 것보다 도덕적인 범주를 벗어난 것을 바로 잡는 행동을 할때가 대부분이다. 

그렇게 하면 안돼가 아니라 그렇게된 것을 직접 수습하며 행동으로 이것은 도덕적인 것에서 어긋남음을 보여준다.

 

장난스러운

"히히, 같이 할래요?"

이 사람 저 사람에게 다 잘 치대고 다니는만큼 적정한 수준의 장난을 잘 친다.

상대방이 불쾌감을 느낄만한 장난이 아니라 제가 하기에 재밌었던 것들을 주로 같이 해보자는 쪽이다.

혹은 가벼운 말장난으로 상대방과 함께 장난을 치기도 한다.

 

짧은 흥미

무언가 하나를 잡고 깊게 파고 들어보거나 달려들어 해본 경험이 없다.

이미 그러기 전에 모든 환경이 갖춰져 있기 때문. 하나에 흥미를 보였다가도 그 흥미는 금새 다른 것으로 옮겨간다.

흥미 자체가 없는 것이 아니라 그것의 지속시간 자체가 굉장히 짧다. 그래서 궁금한것도 많고 새로운 것도 좋아하지만 유효기간이 짧다.

이민찬1.png
이전.png
bottom of page